01  

[MBN STAR]李光洙:"結婚後也想成為像池城一樣的丈夫"

演員李光洙在中國媒體受訪時提到了池城. (略)

本月8日中國媒體報導了李光洙相關的新聞中提到了池城, 在回答榜樣的相關問題時,說"每個前輩都有不同的優點, 不過最近覺得想成為像池城這樣的丈夫."

李光洙接著說"池城在結婚後依然對太太李寶英呵護至極, 覺得很羨慕. 開始有了結婚的想法了"  

(以下略)

翻譯: Clairee0929 (轉載請註明出處, 謝謝)

來源: MBC STAR (2015.04.09)

 

=======================================================================

이광수 “결혼 후, 지성 같은 남편 되고파”

 

2015.04.09 11:16:31

배우 이광수가 중국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지성을 언급했다. 

8일 중국매체 신경보는 이광수에 대해 보도했다. 이광수는 중국에서도 인기를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일 뿐 아니라, 함께 출연 중인 멤버들을 언급하며 “형들과는 자주 만나고 통화한다. 어렸을 적 어머니가 밥이 다 된 후 깨운 것처럼 아주 일상적이다. 가족 같다는 말이 가장 잘 어울린다”고 전했다. 

특히 이광수는 롤모델에 대한 물음에 유재석을 언급한 후 “모든 형들에게 장점이 있지만, 최근 지성을 보면 그런 남편이 되고 싶다는 생각을 한다”고 말했다. 

 

이광수는 이어 “지성은 아내인 이보영에게도 엄청 잘한다. 이보영이 부럽다는 생각도 했고, 결혼을 하고 싶다는 생각도 들더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광수는 ‘런닝맨’을 통해 중국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아시아의 왕자’로 불린다. 최근 중국 예능프로그램 ‘여과애’ 출연 소식을 전했다. 지성은 드라마 ‘킬미, 힐미’를 통해 중국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arrow
arrow
    全站熱搜

    clairee0929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